• 2023-11-20

‘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을 브랜딩하라’를 주제로 9월 15일,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더피알이 주최한 포럼. 행사 시작 한 시간 전부터 자리가 채워지며 참석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. 아침부터 비가 오락가락하고 바람마저 불었으나 이와는 아랑곳 않고 행사장이 빼곡히 메워졌다. 고르지 않은 날씨로 인해 참여가 저조할 수 있지 않을까 했던 주최 측의 우려가 기우였음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었다.

AI(인공지능) 시대에 소비자들의 심리 및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 고객 경험 실행에 성공한 기업 사례 정보를 얻고자 하는 참석자들의 진지한 열의를 동시에 읽어보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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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피알 직원들이 행사장 입구 안내 부스에서 참석자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사전 신청자들을 중심으로 미리 제작한 이름표와 행사 자료 및 사은품을 전달했다.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전 행사장 밖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면서, 각 기업과 기관, 단체 소속의 홍보 담당자들, 실무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명함을 주고받는 등 교류와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…<중략>

[더피알] “자리 꽉 채우고 끝까지 경청하는 모습 처음 봤어요”
https://www.the-pr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06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