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17-03-01

전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달되는 하노이 환경 상황

Ta Thuc Anh (베트남, 연세대학교 언더우드 국제대학)
International Student Ambassador 2기

2017 년 1 월 9 일부터 하노이 정부는 도시 통신 포털의 환경 모니터링 지수에 대한 온라인 정보를 제공한다(https://hanoi.gov.vn/quantracmoitruong). 이 지표에는 대기 모니터링 지표, 강수량 측정 시스템 및 범람 지점 추적 시스템이 포함된다. 이것은 시 정부가 사람들의 일상 활동과 관광객들이 하노이를 방문하고, 여행하고, 일하고, 공부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조성 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, 문명, 정보 및 친절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. 동시에, 정부는 환경 보호에 대한 시민, 회사 및 조직의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.

특히, 공기 모니터링 활동을 위해 정부는 10 개의 모니터링 스테이션에 투자했다. 그 중 2개는 주변의 대기 질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는 연속적이고 자동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춘 고정 스테이션이며, 그 중 8개는 대기 오염 모니터링, 관리 및 모델링 서비스를 위해 현지 지점에서 대기 질을 측정하는 센서 스테이션이다. 시민들이 다른 지점을 쉽게 관찰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모든 데이터가 도시지도에 시각적으로 표시된다. 또한 대기 모니터링 시스템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기 질을 평가하여 대기 질 변화가 있을 때 필요한 권장 사항을 제시 할 수 있다.

한편, 강수량 측정 시스템은 도시의 22개 지역에 설치된 레인 센서 및 데이터 레코더 및 송신기로 작동한다. 내용은 디지털지도에 ​​시각적으로 표시되며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된다. 또한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현재 비의 강우량, 강우 시작 시간 및 총 강우량을 24 시간 동안 알릴 수 있다. 범람 지점 추적 시스템은 30분마다 업데이트 빈도로 홍수의 가능성이 높은 도시의 16개 장소의 상태를 표시한다.

위의 지표는 하노이 환경 및 천연 자원부, 하노이 하수 및 배수 유한 회사 및 하노이 정보 통신부와 협력하여 일부 건설 컨설턴트가 제공한다. 앞으로 하노이는 도시의 사람들과 조직에 지표수, 토양 및 지하수를 포함한 수질에 대한 모니터링 지수를 제공할 것이다.

[Source]
ICTNews